ad29

은가은, ‘여름아 부탁해’ OST ‘My Only’ 14일 발매

기사승인 2019.09.11  08:46:19

공유공유하기
default_news_ad1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은가은이 1년만에 OST로 안방극장에 찾아왔다.

2013년 디지털 싱글 ‘Drop it’로 가요계 데뷔한 은가은은 싱글 음원, OST 가창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해 온 가운데 KBS1 일일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OST 가창자로 나서서 수록곡 ‘My Only’ 음원을 14일 발표한다.

팝발라드 스타일의 신곡 ‘My Only’는 한 여자의 영원한 사랑의 바람을 은가은의 꾸밈 없는 가창으로 표현한 곡이다.

‘그대 내게 영원히 머물길 바라 / 그토록 오랜 시간이 지나 모습이 변해도 좋은 여자로 남고 싶어 …… 그대와 내가 아닌 다른 어떤 이유로 / 너를 외롭게 해 많이 힘들게 해 하지만 그건 잠시뿐야’라며 영원한 사랑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았다.

애절한 마음을 그가 듣길 바라지만, 혼자 되뇌며 숨죽여 외치는 눈물이 서려 있다. 세련된 피아노 연주와 함께 말하듯이 이어가는 보컬의 뒤뜰을 풍부한 스트링 라인이 감싸며 감성 지수를 높이고 있다.

‘Never Say Goodbye’, ‘비 오는 이런 날에’, ‘봄봄봄’ 등 다양한 발표곡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은가은이 1년 만에 사랑 감성이 짙은 OST 곡으로 가을을 맞이한 팬들에게 색다른 느낌의 곡을 전한다.

이 곡은 감성적인 선율로 큰 사랑받고 있는 작곡가 리브로알파와 알고보니혼수상태, 이동영이 드라마 전개와 은가은의 보컬 느낌을 살리는데 주력해 완성했다.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연출 성준해, 극본 구지원)는 미워도 미워할 수만은 없는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유쾌하고 따뜻하게 그린 가족물이다. 방영 종반부에 접어들면서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로 25%에 육박하는 시청률 곡선을 그리고 있다.

KBS1 일일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OST 은가은의 ‘My Only’는 14일 정오 국내 음악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

천설화 기자 news@stardailynews.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copyrightⓒ스타데일리뉴스.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온라인 페이지] 바로가기

ad37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