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9

'언니네 쌀롱' 한예슬, 완벽 비주얼 뽐냈다... 차홍·이사배·이진혁 등 6MC 체제

기사승인 2019.08.12  17:59:03

공유공유하기
default_news_ad1
   
▲ MBC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MBC 신규 파일럿 프로그램 ‘언니네 쌀롱’의 티저가 공개됐다.

배우 한예슬의 상큼함이 돋보이는 티저에 이어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헤어 디자이너 차홍,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의 전문성 돋보이는 영상과 조세호, 홍현희의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티저까지 여섯 MC의 다양한 모습이 티저 영상에 담겼다.

공개 된 티저 영상에는 MC 한예슬과 뷰티 전문가로 함께 할 ‘슈스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힐링 긍정 헤어 디자이너’ 차홍, ‘신의 손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 남다른 패션 센스를 자랑하는 개그맨 조세호, 뷰티 꿀팁 소유자 개그우먼 홍현희가 등장해, 모델 부럽지 않은 포즈와 눈빛으로 6인 6색의 매력을 분출했다.

한예슬은 명품 비주얼과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냈고, 전문가로 합류한 한혜연, 차홍, 이사배는 블랙 앤 화이트 톤의 모던한 의상을 입고 시크미를 발산해 분위기를 압도했다. 한편 조세호와 홍현희도 수트와 블라우스로 세련미가 돋보이는 의상과는 달리 재치 있는 포즈와 찰떡 호흡을 선보이며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메인 MC 한예슬이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는 모습이 눈길을 모았다. 인터뷰에서 한예슬은 프로그램의 재미를 강조하며 감춰왔던 예능 욕심을 드러내는 한편, “예전부터 해보고 싶었던 프로그램이다. 신선하고 센세이셔널한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며 프로그램에 대한 포부를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유키스의 이준영과 ‘프로듀스X101’ 출신의 이진혁 합류로 화제를 모은 ‘언니네 쌀롱’은‘나 혼자 산다’에서 공동연출을 담당한 이민희 피디의 새 프로그램으로 첫 예능 MC로 나선 배우 한예슬과 대한민국 최고의 패션·뷰티 전문가들이 합세해 보는 재미와 반전의 묘미를 전하는 프로그램이다.

재치 넘치는 입담과 최고의 전문성으로 웃음과 정보를 함께 담을 MBC ‘언니네 쌀롱’은 9월 5일과 12일 밤 10시 5분에 방송된다.

천설화 기자 news@stardailynews.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copyrightⓒ스타데일리뉴스.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온라인 페이지] 바로가기

ad37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