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9

‘동상이몽2’ 김진수, 스튜디오 같은 집 공개 “아내 덕에 이런 집에 살아”

기사승인 2019.06.10  23:56:03

공유공유하기
default_news_ad1
   
▲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한 코미디언 겸 뮤지컬 배우 김진수가 멋진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집을 공개했다.

10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는 신동미-허규 부부가 출연했다.

이날 허규는 신동미에게 말하지 않고 평소 절친한 김진수의 집을 방문했다. 김진수의 집은 검은색과 원목 그리고 벽돌이 어우러져 따뜻한 분위기를 풍겼다. 특히 거실을 마주하고 있는 홈바가 눈길을 끌었으며, 김진수와 그의 아내인 작사가 양재선의 서재가 따로 있었다. 이를 본 스튜디오 패널들은 "스튜디오 같다"며 칭찬했다.

김진수는 허규에게 “내가 가진 거라곤 처복밖에 없다. 그게 아니면 내가 어떻게 이런 집에 살겠느냐”라고 말했다. 이에 허규는 “형도 돈 많이 모았잖아요”라고 말했고, 김진수는 “내가 모아둔 돈은 10년 전에 다 썼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김진수의 아내 양재선은 유명 작사가로 신승훈의 ‘I Believe’, 성시경의 ‘희재’, 보보 ‘늦은 후회’ 등 유수의 히트곡의 가사를 맡았다.

한편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김제니 기자 news@stardailynews.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copyrightⓒ스타데일리뉴스.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온라인 페이지] 바로가기

ad37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