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9

성인용품 쇼핑몰 더바나나몰, 텐가∙명기의증명 20% 할인행사 및 사은품젤 증정  

기사승인 2019.06.09  15:02:45

공유공유하기
default_news_ad1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성인용품 쇼핑몰 더바나나몰은 텐가 여름한정 쿨제품을 출시하며 텐가 전상품 최대 20% 세일 및 플립홀, 명기의증명, 우머나이저, 새티스파이어, 스바콤무선진동기 등 인기용품의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더바나나몰 업체 관계자는 새티스파이어(Satisfyer), 우머나이저, 주미오와 같은 흡입형 석션토이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고객만족도가 높은 상품이라고 말했다.

여성들을 위한 사은품 마사지젤, 보관용파우치를 증정하고, 여성토이 10만원이상 제품 구입시 여성청결제, 천연마사지젤, 토이클리너 세트 증정행사를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성인용품 쇼핑몰 ‘더바나나몰’은 일본 성인용품의 대명사 텐가의 인기상품인 텐가 플립홀, 텐가 스피너 등 텐가 전 상품 20% 할인 행사를 실시하며 최근 출시된 텐가 플립오브, 텐가 플립홀, 텐가 플립시리즈 구매시 페페젤, 마사지젤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또한 남성용 오나홀 명기의증명 온라인 특가 할인행사와 함께 파우더와 마사지젤을 함께 증정하고 있다.

더바나나몰에서는 커플들의 인기 상품인 플라밍고, 스바콤 무선진동기가 특가로 판매중이며 사가미001, 사가미002, 안셀 라이프스타일 스킨엘리트, 케어허극초박형, 바른생각에어핏, 듀오스킨과 커플용품, 섹시속옷, 러브젤 등 다양한 성인용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성인용품쇼핑몰 ‘더바나나몰’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사생활 보호를 위해 비밀포장은 물론 제품명 및 결제 내역에 ‘기타와 잡화’로 표기하며 비밀 배송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황규준 기자 news@stardailynews.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copyrightⓒ스타데일리뉴스.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온라인 페이지] 바로가기

ad37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