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03.22 08:30

수학인강 세븐에듀, 첫 중간고사를 위한 '내신기출 모의고사' 5회 무료 제공

▲ tvN '어쩌다 어른' 스타강사 차길영 (tvN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수학전문 인강사이트 세븐에듀에서 올해 첫 중간고사 대비를 위한 '내신기출 모의고사' 5회를 무료로 제공한다.

4월에 치러질 첫 중간고사가 몇 주 남지 않았다. 고등학교에 진학해 첫 중간고사를 보는 고1 학생들은 고등학교 생활의 첫 단추를 잘 채우기 위해 떨리는 마음으로 내신대비를 시작하고 있고 고2 역시 작년보다 높은 점수를 받기 위해 미리 시험을 대비하고 있을 것이다.

특히 1학기 중간고사의 경우 겨울방학부터 공부를 시작한 학생들이 많기 때문에 그 경쟁이 더욱 치열하다. 많은 학생들이 최선을 다해 내신을 대비하지만 상대평가로 인해 모두가 좋은 등급을 받을 수는 없다. 첫 중간고사에서 좋은 점수를 받기 위해서는 개념과 유형 공부는 물론 실전 연습이 가장 중요하다. 

일반적으로 학교 내신시험의 제한시간은 45분이며 서술형을 포함한 25문항을 풀고 OMR답안지까지 작성해야 한다. 따라서 한 문제 당 1분 40초 내에 답을 내야 제한시간 안에 모든 문제를 풀 수 있다. 놀라운 사실은 대부분의 학생들이 시간을 정해 객관식, 주관식, 서술형까지 있는 시험을 한 번도 경험해보지 않고 중간고사를 치른다는 점이다. 개념 학습과 문제는 많이 풀어도 실전 연습이 부족하다면 자신의 실력을 십분 발휘할 수 없을 것이다.

이에 수학인강 방문자수 1위로 랭키닷컴 수학전문교육 분야 1위를 차지한 세븐에듀에서는 학생들의 실전감각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실제 학교에서 출제된 문제로 객관식, 주관식, 서술형까지 완벽하게 구성된 내신기출 모의고사 5회를 무료로 제공한다.          

세븐에듀의 대표 강사 차길영은 서울대 190명을 비롯해 카이스트, 포스텍, 연세대, 고려대 1,500명 이상을 배출한 스타강사로 SBS '영재발굴단', tvN '어쩌다 어른', '나의 수학사춘기', 영국 BBC 방송 등 다수 프로그램에서 출연해 활약했다. 

수학인강 스타강사 세븐에듀 차길영은 “중간고사 전에 실제 시험과 같은 문제로 실전연습을 한다면 시간을 효율적으로 배분할 수 있고 실수도 줄일 수 있다”며, “내신기출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감각을 익히고 내신만점 강좌로 45분 내에 모든 내신문제를 정확하게 풀 수 있는 차별화된 풀잇법을 익힌다면 반드시 수학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을 것”이라고 추천했다.

세븐에듀 '내신만점'은 차길영 강사와 카이스트 석·박사급 연구진이 오랜 노하우를 담아 제작한 고퀄리티의 강의와 교재를 제공해 학생들의 학습 효율을 극대화 시킨다. '내신만점' 강의는 유형별 A(개념), B(유형), C(실력)단계의 문항으로 구성된 문제집 절대유형N제에서 내신 시험에 빈출되는 유형을 엄선해 강의를 진행하여 실제 학교 시험에 사용할 수 있는 차길영 강사만의 빠르고 정확한 문제풀이 노하우를 전수한다. 또한 고난도 문제에 대해 차길영 강사의 창의적인 해법과 마지막까지 실수할 수 있는 약점을 완벽하게 보완하여 내신시험 100점을 목표로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편 세븐에듀에서는 신학기를 맞아 '고1, 고2를 위한 3월, 4월 수학 공부법'을 세븐에듀 홈페이지 및 네이버TV, 유튜브를 통해 제공하고 있으며 개념강좌인 '마으겔로쉬', 수능기출문제 분석강좌인 '수능적 발상' 내신대비 족집게 강좌인 '초압축 미라클 특강' 등의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