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9

안소희, 아방가르드한 스타일 [화보]

기사승인 2019.03.16  12:20:23

공유공유하기
default_news_ad1
   
▲ 안소희 (나일론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안소희가 상큼한 봄의 여신으로 변신했다.

16일 패션 매거진 나일론(NYLON)은 안소희가 등장하는 커버와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안소희는 아방가르드한 스타일의 룩을 레이어드한 착장들을 그만의 무드로 소화해내며 현장 스태프들로부터 '역시 안소희'라는 찬사를 이끌어 냈다. 화려하고도 다양한 소재와 패턴들은 그녀와 만나 더욱 다채롭고 풍성한 그림으로 완성됐다. 

2년 여 만에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로 돌아오는 그는 이번 작품에서 유쾌하고 호기심 많은 알바왕 (김)정은 역으로 변신한다.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에 모인 청춘들의 이야기가 다시 한번 펼쳐질 예정이다. 

촬영 후 그는 곧 방영될 드라마에 대한 기대와 일상에 대해 이야기를 이어 나갔다. "일찍 데뷔한 덕에 다른 일을 접하기 어려웠는데 이번 작품에서 여러 아르바이트를 연기로써나마 해볼 수 있어 재미있고 신나있다"고 기분 좋은 미소로 답했다. 간혹 연기라든지 내 선택에 불안하거나 지칠 땐 어떻게 다잡는 편이냐고 묻자 "애써 피하려 하지 않고 생각의 흐름에 맡긴다. 그리고 나선 '이걸 내가 왜 하기로 했지?'하는 본질적인 초심을 다시 한번 떠올린다. 그럼 불안정한 감정이 명확해지더라"라며 본인의 신념을 표하기도. 

안소희의 화보와 인터뷰는 나일론 4월 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설화 기자 news@stardailynews.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copyrightⓒ스타데일리뉴스.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온라인 페이지] 바로가기

ad37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