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9

‘나혼자산다’ 이시언, “전현무X한혜진으로 인해 긴급 합류 NO... 원래 복귀일”

기사승인 2019.03.15  23:23:49

공유공유하기
default_news_ad1
   
▲ 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나 혼자 산다’의 배우 이시언이 4주 만에 얼굴을 비췄다.

15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는 박나래, 기안84, 성훈, 이시언이 출연했다.

이날 ‘나 혼자 산다’는 전현무, 한혜진 없이 진행되는 첫 방송이었다. 둘이라서 당황한 박나래와 기안84 앞에 등장한 성훈은 “금지어가 따로 있나요?”라고 질문해 폭소케 했다. 이에 박나래는 “그런 게 어디 있나. 사람의 만남이라는 게 만남이 있으면 헤어짐이 있는 게 아니냐”고 답했다. 이를 듣던 기안84는 “헤어짐이라는 게 삶의 묘미고 삶의 진면모”라고 말해 박나래를 당황케 했다.

성훈에 이어 등장한 이시언은 4주 만에 ‘나 혼자 산다’에 등장해 반가움을 안겼다. 그는 “사실 오늘이 복귀하는 날이었다”라며 “이 사달이 나기 전부터 오는 날이었다”라고 밝혔다.

이후 박나래는 전현무와 한혜진이 프로그램 하차 전에 따로 연락을 해줬다며 “따로 연락이 와서 큰 짐을 맡긴 것 같아 미안하다고 했다”고 설명했다. 이후 기안84는 “사내 연애는 하지 맙시다”라고 말해 무지개 회원들을 기겁하게 했다.

한편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김제니 기자 news@stardailynews.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copyrightⓒ스타데일리뉴스.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온라인 페이지] 바로가기

ad37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