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9

[S종합] ‘미스트롯’ 송가인, 100人 예선서 진 당선 ‘75만뷰 인기 증명’

기사승인 2019.03.15  00:04:49

공유공유하기
default_news_ad1
   
▲ TV조선 '미스트롯'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약 75만 뷰의 주인공 송가인이 ‘미스트롯’ 예선 무대에서 진으로 당선됐다. 

14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신개념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에는 고등부 A조, 직장부 A조, 현역부 A조의 무대가 공개됐다.

이날 첫 시작은 고등부 A조였다. 처음으로 등장한 ‘천재소녀’ 송별이는 “5살 때 걸그룹으로 활동했으며, 9살 때 ‘소문내지 마세요’라는 세미 트로트로 솔로 데뷔를 했다”며 공부를 잘하는 것에 모자라 어린 나이에도 현재 11집까지 발매한 가수라고 밝혀 심사위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송별이는 주현미의 ‘짝사랑’을 간드러지게 불렀고, 이내 심사위원들은 미소를 지으며 연달아 하트를 불렀다. 마침내 1절이 끝나기도 전에 모든 하트에 불이 들어오며 올하트를 달성했다.

   
▲ TV조선 '미스트롯' 방송 캡처

이후 작곡가 조영수는 “주현미의 ‘짝사랑’을 이렇게 자기 스타일로 부르는 사람은 처음 봤다”며 “주현미의 스타일이 워낙 심해서 다들 따라 하기 쉬운데, 그러지 않은 부분에 큰 점수를 주고 싶다”고 평가했다.

이어 할머니와 할아버지를 위해 노래를 부른다는 강혜민도 올하트를 받으며 합격했다. 장윤정은 “이전에 봤던 친구”라며 “그전에는 아쉬움이 조금씩 있었는데, 굉장히 많이 늘었다”고 칭찬했다. 이외에도 곧 아이돌 그룹으로 등장할 박민이 등이 무대를 펼쳤다.

다음은 직장부 A조였다. 라이브 카페를 운영하는 공소원에 이어 KBS 공채 코미디언 김나희가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김나희는 180도 다른 진지한 모습으로 장윤정의 ‘첫사랑’을 불렀다. 의외의 가창력에 심사위원들은 하트를 눌렀지만, 박명수가 끝내 하트를 주지 않아 김나희는 11하트에 그쳤다. 

심사위원 노사연은 “편견 없이 무대를 봤을 때 감정이 좋았다”고 평가했으며, 장윤정은 “코미디언이시기에 트로트 가수를 하고 싶은 진정성이 없는 것 같아 초반에 고민했지만, 무대를 보니 진지한 마음이 느껴져서 하트를 눌렀다”고 말했다. 이후 김나희는 직장부 A조에서 추가 합격자에 올랐다.

   
▲ TV조선 '미스트롯' 방송 캡처

트로트에 국악색을 덧입힌 김소유는 올하트를 받았다. 장윤정은 “과거 만난 적이 있다. 국악색이 짙어 아쉬웠는데, 짧은 시간 내에 독특하고 예쁜 목소리를 찾아왔다”라며 “기특한 마음에 바로 하트를 눌렀다”고 평가했다. 이외에 직장부 A조에서는 최초 즉시 탈락자들이 등장하기도 했다.

다음은 현역부 A조였다. 지난주 방송에서 1분가량의 무대가 공개돼 약 75만 명에 가까운 동영상 조회수를 불러온 송가인의 무대 전체가 공개됐다. 

송가인은 손인호의 ‘한 많은 대동강’을 열창했고, 도입부부터 놀라운 가창력으로 심사위원들을 놀라게 했다. 마지막으로 박명수의 하트를 받으며 송가인은 손쉽게 올하트에 성공했다. 참가자와 심사위원들은 기립해 박수를 쳐 눈길을 끌었다.

   
▲ TV조선 '미스트롯' 방송 캡처

인피니트 남우현은 “오래된 테이프의 먼지를 털어서 들은 기분”이었다고 칭찬했으며, 장윤정은 “김지애 선생님과 노래하는 느낌이 비슷하다”라며 “선곡도 아주 적절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후 뮤지컬 배우 장서영, 가수 지원이, 숙행, 홍자 등이 등장해 무대를 펼쳤다. 이미 행사 등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지원이는 “제가 안방극장에 오면 일명 듣보잡(‘듣지도 보지도 못한 잡것’이라는 뜻으로, 잘 알려지지 않은 사람을 낮잡아 이르는 말)이다. 아직 가야할 길이 많다”라고 출연한 이유를 밝혔다. 이후 자신의 노래 ‘남자답게’를 멋지게 소화했으나, 11하트에 그쳤다.

이후 100인 예선 무대의 ‘미스트롯’ 진, 선, 미가 발표됐다. 진은 송가인, 선은 정다경, 미는 우현정이었다. 송가인은 “뽑아주시고, 예뻐해주셔서 감사하다. 더 좋은 가수가 되겠다”라고 진으로 뽑힌 소감을 밝혔다. 

이후 패자부활전에서 지원이, 안소미, 숙행, 박민이가 추가 합격됐다.

한편 TV조선 ‘미스트롯’은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제니 기자 news@stardailynews.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copyrightⓒ스타데일리뉴스.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온라인 페이지] 바로가기

ad37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