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02.21 14:24

천연성분 이용한 얼굴 윤곽약침, 이중턱 개선 도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작고 갸름한 브이라인 얼굴을 만들기 위해 수술적인 방법보다는, 비수술적인 방법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안면윤곽수술이나 양악수술은 비용 부담은 물론 마취, 출혈, 흉터 등의 위험이 있기 때문이다. 그에 반해 비수술적 요법이라고 할 수 있는 안면윤곽주사는 상대적으로 안전하고 간단하게 원하는 부위의 지방제거를 돕는다.  

▲ 로아한의원 노원점 이제열 원장

다양한 얼굴윤곽주사가 있지만, 최근에는 천연성분을 이용한 윤곽약침에 대한 관심이 증가했다. 한방성형의 일종이라고 할 수 있는 윤곽약침은 얼굴의 불필요한 지방을 융해한 후 림프관을 통해 배출시켜, 얼굴의 지방을 빼는데 도움을 주는 시술이다.        

로아한의원 노원점 이제열 원장은 “윤곽약침은 이중턱, 볼살, 살로 인해 튀어나온 광대 등으로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시술이다. 뼈를 깎지 않아도 갸름한 얼굴형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고, 처진 얼굴살에는 리프팅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윤곽약침은 천연 생약성분을 사용하여 부작용이 적고, 안전하게 지방을 분해하며, 약침의 성분이 흡수되는 동안 감소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멍과 붓기가 적고 회복기간이 따로 없어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이제열 원장은 “윤곽주사를 시술하는 많은 병원이 있지만, 가격이나 추천 후기 등에만 현혹되지 말고 경험이 많은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을 통하여 시술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다. 시술 후에는 균형잡힌 식사와 유산소 운동을 병행한다면 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강조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