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9

‘연애의 맛’ 구준엽-오지혜-김정훈-김진아, 훈훈한 더블 데이트 ‘칭찬X칭찬’

기사승인 2019.02.08  00:37:16

공유공유하기
default_news_ad1
   
▲ TV조선 '연애의 맛'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연애의 맛’의 오구커플(오지혜, 구준엽)과 진정커플(김진아, 김정훈)이 더블 데이트를 통해 두 배로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7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에는 구준엽-오지혜, 김정훈-김진아 커플의 더블 데이트가 공개됐다.

이날 구준엽-오지혜, 김정훈-김진아 커플은 야외에서 바비큐를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추운 날씨에 야외에서 코트를 입고 있는 김진아를 위해 김정훈은 패딩을 벗어줬다. 이어 추워하는 오지혜를 위해 구준엽은 준비해온 핫팩과 패딩을 가져와 오지혜뿐만 아니라 김진아에게도 건네는 배려심을 보였다. 또한 화장실에 간다고 한 뒤 뜨거운 물을 가져와 두 여성에게 주기도 했다.

이에 오지혜는 “이런 것까지 생각하는 게 대단하다”라고 구준엽의 매너를 칭찬했고, 김정훈은 “나는 왜 생각 못 했지?”라고 말했다.

이어 네 사람은 식사 후 훈훈한 대화를 이어갔다. 김정훈은 오지혜에게 “진아도 그렇지만, 지혜님도 볼수록 매력 있으신 것 같다. 멋있고, 매력적이라서 준엽이 형이 좋아하시겠구나 싶었다”라고 말해 구준엽과 오지혜를 기쁘게 했다.

한편 TV조선 ‘연애의 맛’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김제니 기자 news@stardailynews.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copyrightⓒ스타데일리뉴스.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온라인 페이지] 바로가기

ad37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