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18.12.30 21:37

‘2018 MBC 연기대상’ 김건우-류한비-신비-신은수-옥예린-왕석현-이나윤-조예린, 청소년 아역상 수상

▲ '2018 MBC 연기대상'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2018 MBC 연기대상’에서 김건우-류한비-신비-신은수-옥예린-왕석현-이나윤-조예린이 청소년 아역상을 수상했다.

‘2018 MBC 연기대상’이 3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공개홀에서 열렸으며, 소녀시대 서현과 김용만이 진행을 맡았다.

이날 청소년 아역상을 받은 김건우-류한비-신비-신은수-옥예린-왕석현-이나윤-조예린은 다함께 무대에 올랐다.

신비는 "너무 좋아요"라고 짧은 소감을, 류한비는 어머니가 생각이 많이 난다며 "지지해주셔서 감사하다. 나중에 꼭 보답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김건우는 소지섭과 호흡을 맞춘 소감을 묻자 "참 잘해줬어요"라고 답했으며, 오늘 코코를 해줬냐는 MC의 물음에 "네, 해줬어요"라고 말했다.

왕석현은 극 중 아버지로 나왔던 배우 이천희에게 한 마디 해달라는 요청을 받자 "극 중에서나 촬영장에서나 진짜 아버지처럼 잘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신은수은 오늘 참석한 배우 중 어떤 배우와 작품에서 만나고 싶냐는 질문에 "소지섭 배우님과 하고 싶다"며 "'내 뒤에 테리우스'를 재미있게 봤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2018 MBC 연기대상’은 오후 8시 45분부터 MBC를 통해 생중계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