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9

소녀나라-이유몰-떠리몰-고고싱, 역대급 연말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18.12.07  14:08:33

공유
default_news_ad1
   
▲ 소녀나라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블랙프라이데이가 지난 후 12월이 되면서 연말 할인이벤트가 소비자들의 구매욕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유몰, 떠리몰, 킴스닷컴, 고고싱 등 극내 인기 쇼핑몰에서는 소비자 요구에 맞춘 초특가 할인 제품 구입과 할인행사가 열리고 있다.   

소녀나라는 역대급 겨울맞이 할인이벤트로 10대 트랜드세터들의 마음을 움직이고 있다. 

12월 7일부터 20일까지 열리는 ‘소나온라인마켓’은 겨울 시즌 10대 여성들의 핫아이템으로 상품을 구성해 오픈과 동시에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으며 좋은 반응을 기록 중이다. 

특히 개시일인 7일 하루 동안은 100원상품이 랜덤으로 공개돼 최대 할인이벤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다. 

두근두근 택배 상자를 열어보는 재미가 있는 ‘소나마켓 랜덤박스’는 아우터와 상의 3~4종으로 구성돼 최대 6만원 상당의 제품을 1만5800원에 구입 가능하다. 소나온라인마켓에서 만날 수 있는 ‘미친특가’ 이벤트는 최대 70% 할인 가격에 제품이 제공된다.

같이 사면 계속 할인되는 무한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같이사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앞두고 친구들과 깔맞춤을 할 수 있는 기회다. 친구 혹은 자매끼리 ‘1+1’도 눈여겨 볼만하다. 하나만 사도 하나 더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도 즐겨볼 만하다.

행사 기간 중에는 2018년 F/W 아이템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마켓세일’도 열려 20일까지 소녀나라 쇼핑몰 곳곳을 클릭하면 어느 곳에서나 할인 행사가 열린다.

소녀나라 관계자는 “오늘(7일) 오픈과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소나온라인마켓’은 2018년을 마무리하는 최대급 할인 행사로 10대 소비자들이 질좋고 저렴하게 가성비 좋은 시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천설화 기자 news@stardailynews.co.kr

스타데일리뉴스 인기뉴스

ad36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copyrightⓒ스타데일리뉴스.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스타데일리뉴스 사진 영상 외
[콘텐츠 구매] 바로가기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온라인 페이지] 바로가기

종합인터넷신문 스타데일리뉴스 SNS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네이버 포스트] 바로가기

ad31
ad26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32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포토

1 2 3 4 5 6 7 8
set_P1
default_side_ad3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