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9

‘2018 멜론뮤직어워드’ 방탄소년단, 올해의 아티스트상 수상 "내년에도 이 상으로 보답하겠다"

기사승인 2018.12.01  23:08:20

공유
default_news_ad1
   
▲ '2018 멜론뮤직어워드(2018 MMA)'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2018 멜론뮤직어워드’에서 그룹 방탄소년단이 올해의 아티스트상을 수상했다.

‘2018 멜론뮤직어워드(2018 MMA)’가 1일 오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렸다.

이날 방탄소년단 슈가는 "이렇게 큰 상 주신 아미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올해 참 다사다난했다. 그것들이 큰 거름이 돼서 좋은 일이 생기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정국은 "이런 멋진 상을 받게 해주셔서 감사하다. 이 자리를 빌어 한 번 더 감사하다고 말씀 드리고 싶은 분들이 있다"며 스태프들을 일일이 언급했다. 그러면서 "옆에서 고생해주시는 걸 보면 힘이 된다. 앞으로도 같이 함께했으면 좋겠다. 아미 여러분도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제이홉은 "정말 올해 많은 일들이 있었다. 저희가 전 세계를 돌아다니면서 많은 것들을 배우고 느끼고 왔다. 정말 이 지구에는 다양한 사람들이 있고, 많은 교류와 사랑이 있다는 걸 보고 배웠다. 너무나도 이 순간이 자랑스럽고 행복하다"며 "이제 저희도 어느덧 선배의 위치에 섰다. 부끄럽지 않게 좋은 본보기가 되어서 많은 아티스트들에게 힘이 되고 싶다. 감사하다"고 전했다.

뷔는 "아미, 이런 방탄소년단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하다. 이런 자리에 있을 수 있는 건 아미 덕분인 것 같다. 행복이라는 단어가 항상 여러분 곁에 머물렀으면 한다"고 말했다.

지민은 "저희 하루의 이유가 되어주셔서 감사하다. 여러분이 있어서 행복하다"며 "내년에 또 이 상으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2018 멜론뮤직어워드’는 금일(1일) 오후 7시부터 JTBC2, JTBC4와 온라인 채널 멜론, 원더케이(1theK), 카카오TV, 포털 다음, 카카오톡#MMA을 통해 생중계된다.

김제니 기자 news@stardailynews.co.kr

스타데일리뉴스 인기뉴스

ad36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copyrightⓒ스타데일리뉴스.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스타데일리뉴스 사진 영상 외
[콘텐츠 구매] 바로가기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온라인 페이지] 바로가기

종합인터넷신문 스타데일리뉴스 SNS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네이버 포스트] 바로가기

ad31
ad26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32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포토

1 2 3 4 5 6 7 8
set_P1
default_side_ad3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