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8.11.12 07:34

‘제2회 엘르 스타일 어워즈’. 오늘(12일) 개최... 선미-쇼미더머니 777 루피 & 나플라 축하 공연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패션 미디어 '엘르' 코리아가 개최하는 스타일 시상식 ‘엘르 스타일 어워즈’가 2회를 맞이한다. ‘엘르 스타일 어워즈’는 패션, 문화, 예술 분야에서 가장 영향력 있고 스타일리시한 인물을 '엘르'가 선정 하는 자리로, 지난 해 '엘르' 25주년을 기념하여 국내에서 처음 개최했다.

‘엘르 스타일 어워즈’는 1997년 영국에서 처음 시작된 이래 '엘르'가 발행되는 스페인, 덴마크, 중국, 호주, 말레이시아 등 세계 14개국에서 진행되고 있는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 패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이 론칭한 패션 이벤트 중 가장 성공적인 행사로 알려져 있다.

‘엘르 스타일 어워즈’는 매년 진행하는 시상식인만큼 공정성을 위해 '엘르' 최순영 편집장과 스타일 크리에이터 정윤기를 필두로 각 분야의 인정받는 전문가이자 감식안을 지닌 9인의 심사위원을 구성, 내부 심사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했다.

수상 부문은 다음과 같으며 시상식 현장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타임리스 아이콘, 트렌드 크리에이터, 베스트 톱 모델, 트렌드 엔터테이너, 걸 크러시, K스타일 아이콘, 메이크 미 어 스타. 보이스 오브 더 이어, 엘르 넥스트 아이콘, 베스트 뮤직 아이콘, 더 데어링 챌린저, 엘르 맨 오브 더 이어, 슈퍼 아이콘

2018년을 화려하게 마무리할 가장 감각적인 시상식 ‘엘르 스타일 어워즈’는 11월 12일(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리며, 독보적인 여성 아티스트인 선미와 쇼미더머니 777의 루피 & 나플라가 축하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올해의 공식 파트너사는 하이브리드 자동차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토요타 코리아와 유통의 혁신을 이끌고 패션과 트렌드를 선도하는 롯데백화점이 함께하며, 토요타 코리아는 지난 1회에 이어 2회에도 공식 파트너로서 함께한다.

‘엘르 스타일 어워즈’는 행사 당일 '엘르' 유투브 라이브와 네이버 V LIVE를 통해 독자들에게 생중계되며, 11월 20일 발행되는 '엘르' 12월호와 elle.co.kr에서 수상자들의 화보와 인터뷰를 만날 수 있다. 또한 JTBC4 방송에서 녹화 중계되어 귀추가 주목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