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9

차의과학대학교 통합의학대학원, '자세체형교정 전공' 2019 신입생 모집

기사승인 2018.10.12  11:15:47

공유
default_news_ad1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통합의학 석·박사 과정으로 지난 18년 간 약 300여명의 통합의학 헬스케어전문가를 양성한 '차의과학대학교 통합의학대학원'에서 '자세체형교정 전공' 및 타전공 신입생을 모집한다.

모집 전공은 ▲자세체형교정을 비롯해 ▲통합의학 ▲대체의학 ▲휴양의학 ▲식품의학 ▲메디컬필라테스 등 총 6개 분야다.

'차의과학대학교 통합의학대학원'은 스포츠전공자, 물리치료사, 에스테틱 분야 임상전문가 및 관련 분야 전공자들의 신경해부학 지식과 근골격 진단평가능력 그리고 치료능력을 극대화하기 위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교정치료, 정골의학, 족부의학, 두개골교정 치료 등 유명한 강사진들의 짜임 있는 강의를 통해 차의과학대학교 통합의학석사 타이틀을 갖춘 자세체형교정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으며 미래의 수준 높은 직업군 창출을 위한 과정을 만들어가고 있다.  

또한 졸업 후 자세체형교정센터 창업을 할 수 있도록 컨설팅 및 운영관리 등 다양한 지원이 제공되며 '차의과학대학교 통합의학대학원' 출신의 통합의학과 자세체형교정 전문가로 활동할 수 있다.

지원자격은 국내외 4년제 대학 학사학위 취득자(2019년 2월까지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자) 및 법령에 의거 동등이상의 학력소지자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10월 22일(월)부터 11월 16일(금)까지이며 제출서류 및 방법, 지원자 유의사항 등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통합의학대학원 홈페이지나 차의과학대학교 통합의학대학원 행정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오는 21일 판교 차바이오 컴플렉스 대강당에서 오후 2시부터 '차의과학대학교 통합의학대학원' 입학설명회가 진행될 예정이며 별도의 사전등록이 없이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본 설명회에서는 전공별 커리큘럼 안내는 물론 교수진과 질의문답을 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또한 통합의학대학원 교육과정 소개와 함께 양정원 교수의 '메디컬 필라테스 무엇이 다른가', 허봉수 교수의 '식품의학의 미래 비전', 이영좌 교수의 '에너지 의학의 이해와 치유 사례', 공병선 부원장의 '바르게 걸으면 인생이 달라진다'등의 강의도 이어질 예정이다.

황규준 기자 news@stardailynews.co.kr

스타데일리뉴스 인기뉴스

ad36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copyrightⓒ스타데일리뉴스.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스타데일리뉴스 사진 영상 외
[콘텐츠 구매] 바로가기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온라인 페이지] 바로가기

종합인터넷신문 스타데일리뉴스 SNS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네이버 포스트] 바로가기

ad31
ad26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32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포토

1 2 3 4 5 6 7 8
set_P1
default_side_ad3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