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09.21 13:49

성인용품점 홍대 몬스터창고 "오픈기념 세일로 방문 손님 늘어"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이번달 홍대에 그랜드오픈한 성인용품점 ‘홍대 몬스터창고’는 오픈 이벤트로 전품목 할인을 실시하고 있다.  

홍대 몬스터창고 측은 "현재 전제품 20% 할인 이벤트를 실시 중으로, 인근 지역 및 신촌 둥지에서 고객 유입이 이어지고 있다"며 "인기 성인용품 브랜드인 사가미00.1을 포함한  매장 내 판매 중인 모든 품목이 할인에 적용된다"고 밝혔다. 

이어 "평일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 공휴일에는 새벽 5시까지 운영하는 긴 영업시간과 홍대입구역 등 편리한 접근성도 한몫하고 있다"고 전했다. 

몬스터창고 직영점으로 운영되는 홍대 몬스터창고는 1, 2층을 모두 사용하는 초대형 매장의 특징을 살려 유럽, 일본 등의 다양한 성인용품을 전시, 판매하고 있는 만큼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몬스터창고는 현재 온라인 '몬스터창고 창업카페'를 통해 정기 오프라인 모임 및 정보공유를 하고 있으며, 매장을 직접 방문하거나 전화로도 창업문의를 안내하고 있다.

홍대 몬스터창고 관계자는 “매장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와 다양한 제품군, 합리적 가격을 통해 고객 친화적으로 신경 쓴 만큼 방문 손님들이 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몬스터창고 홍대점과 신사 가로수길점은 추석명절 연휴에도 휴무 없이 모두 영업을 이어간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