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18.08.21 00:10

‘동상이몽2’ 한고은♥신영수, 첫 만남 회상 “세 번째 만남에 결혼 제안”

▲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의 한고은, 신영수 부부가 첫 만남을 회상했다.

20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는 손병호-최지연 부부, 소이현-인교진 부부, 한고은-신영수 부부 그리고 게스트로 이재룡이 출연했다.

이날 한고은, 신영수 부부는 포장마차에서 골뱅이탕을 안주 삼아 오붓하게 술을 마셨다. 두 사람은 첫 만남을 회상했다. 한고은은 “언제 나랑 결혼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냐?”고 물었고, 신영수는 “소개팅 전 메시지를 주고받으면서 ‘이 여자랑 결혼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신영수는 “말솜씨로 끝장내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하며 손으로 자신의 얼굴을 가리켜 폭소케 했다.

한고은은 “이후 엘리베이터 앞에 서 있는데 우연히 남편을 만났다. 주변이 뿌예지면서 당신만 보이더라”고 말했다. 이어 신영수는 “당시 시간이 멈춘 것 같은 느낌이었다”고 설명했다.

한고은은 “우리가 세 번째 만난 날, ‘우리 결혼할까?’라고 물어서 내가 ‘그래요’라고 했잖아”라고 말한 뒤, “결혼 준비도 한 달 만에 해치웠다”고 설명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어 한고은은 “여보, 나랑 결혼해줘서 고마워”라고 달달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