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8.08.20 11:45

선미, 강렬한 레드립 돋보이는 화보 공개 '다채로운 매력 발산'

▲ 하퍼스 바자 코리아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새 미니 앨범 발매를 앞둔 가수 선미가 '바자'와 만났다.

선미는 신곡에 대해 “이번 미니 앨범은 전체적으로 ‘경고’의 의미가 강해요. 소소한 경고부터 대놓고 위험함을 알리기도 하고. 사람들이 사는 이야기도 있죠. 그리고 이번 앨범에선 무엇보다 저의 목소리에 초점을 많이 맞췄어요. 이 부분에도 많이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해요”라고 밝혔다.

▲ 하퍼스 바자 코리아 제공

평소 레드립을 즐겨 바르는 것으로 유명한 선미는 디올의 새로운 립스틱 라인, ‘루즈 디올 울트라 루즈’로 시선을 사로잡는 레드 립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선미는 “무대에선 화려한 메이크업을 주로 하지만 일상에선 쿠션으로 깨끗한 베이스를 연출하고 레드 립스틱으로 포인트를 줘요. 레드 립스틱은 그 무엇보다 강력한 액세서리 역할을 해주는 것 같아요” 깨끗한 피부에 디올의 ‘루즈 디올 울트라 루즈, 999 울트라 디올’에 ‘루즈 블러쉬, 999’로 사랑스러운 홍조를 연출한 룩은 베스트 컷. 이 외에도 선미는 MLBB립, 버건디 립으로 컷마다 변신하며 매력을 발산했다. 

선미의 사랑스러우면서도 모던한 립 메이크업이 담긴 화보는 9월호 '바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9월초 바자 웹사이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선미의 생동감 넘치는 매력이 그대로 담긴 영상도 업로드 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