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18.08.18 01:02

‘프로듀스48’ 김시현, 청순한 외모 때문에 센터 고전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다”

▲ Mnet '프로듀스48'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프로듀스48’에 출연한 김시현 연습생이 섹시한 콘셉트의 센터를 맡았지만, 청순한 외모 때문에 고전을 겪었다.

17일 오후 방송된 Mnet 글로벌 아이돌 육성 프로젝트 ‘프로듀스48’에서는 총 6팀의 콘셉트 평가 무대가 공개됐다. 

이날 ‘Rumor’팀의 센터를 맡은 김시현은 “내가 연습을 해오면서 이런 스타일의 느낌의 곡을 해본 적이 없다. 귀엽거나 섹시한 느낌의 곡만 했다”며 “강하게 보이는 포인트를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서 표정을 연습했다”고 말했다. 그럼에도 같은 팀 멤버인 이시안은 “시현이는 너무 청순하고 예뻐서 별로 안 세 보인다”고 평가했다.

최영준 댄스 트레이너는 김시현에게 “나른한 섹시로 가보자”고 조언했고, 김시현은 “나는 다른 느낌으로 가는 ‘Rumor’라는 걸 깨달았다”고 말했다.

김시현은 무대에 오르기 전 “팀에 피해 주지 않고 후회 없이 보여주고 싶다”고 각오를 다졌다. 이후 김시현의 무대를 본 트레이너들은 “많이 늘었다”, “잘했다”며 칭찬했다.

한편 Mnet ‘프로듀스48’은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Mnet과 일본 BS스카파에서 동시 방송되며, ‘프로듀스48’ 연습생들의 목소리로 완성된 6개의 콘셉트 평가 경연곡은 18일(토)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