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9

배우 노민우, 군 제대했다... 오는 9월 컴백 콘서트 예정

기사승인 2018.07.23  17:54:47

공유공유하기
default_news_ad1
   
▲ 노민우 (엠제이드림시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배우 겸 가수 노민우가 2년간의 군생활을 마치고 팬들의 곁으로 돌아왔다.

앞서 노민우는 2016년 본인의 의사에 따라 조용히 입대 후, 2년여간의 복무기간 동안 성실하게 군 생활을 했다. 노민우는 제대 또한 마중 나온 팬들로 인한 혼잡을 우려, 외부에 공개하지 않고 조용히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노민우의 소속사 엠제이드림시스는 "노민우가 제대 후 바로 오랫동안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만남의 자리를 가졌으며, 이 행사에는 국내 및 일본, 중국 등 해외에서도 많은 팬들이 찾아 노민우의 제대를 축하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노민우는 긴 시간에도 변함없이 기다려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와 함께 콘서트와 앨범 발매를 예고해 팬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소속사는 "노민우가 군복무로 인한 공백기가 있었던 만큼 컴백 후 국내외로 활발한 활동을 위해, 9월 일본에서의 컴백 콘서트를 시작으로 새 앨범 발매를 준비 중"이라며 "배우로서도 좋은 작품으로 인사 드리기 위해 많은 시나리오와 제안들을 검토 중이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노민우는 소속사를 통해 "2년간의 군 생활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고맙고, 앞으로 좋은 활동으로 보답하겠다'"는 인사를 전했다.

한편 노민우는 9월 일본에서의 컴백 콘서트와 새 앨범 작업 준비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김제니 기자 news@stardailynews.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copyrightⓒ스타데일리뉴스.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온라인 페이지] 바로가기

ad37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