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18.07.19 18:30

여름휴가를 위한 다이어트, 복합시술인 트리플바디 주목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본격적인 휴가철이 코 앞으로 다가오면서 다이어트가 많은 이들의 공통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빠른 효과를 위해 극단적인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도 많지만 이는 건강을 해칠 뿐 아니라 다이어트 후 요요 현상을 겪기 쉬워 바람직하지 않다.

요요 현상 없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꾸준한 운동과 건강한 식단을 병행해야 한다. 하지만 불규칙한 생활습관을 가진 현대인의 경우 시간적 여유가 부족해 꾸준히 운동하는 것이 쉽지 않을 뿐 아니라 만약 특정 부위의 군살이 고민인 경우라면 운동만으로는 원하는 효과를 얻기가 더욱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 서희원클리닉 서희원 원장

이에 다양한 비만 시술들이 다이어트를 돕는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비만 시술은 간단한 주사 시술부터 초음파나 레이저 등 장비를 이용한 시술, 지방흡입수술까지 그 종류가 매우 다양하다. 이 때 사람마다 효과를 보이는 시술방법이 다르므로 시술 특징이나 효과, 유지기간 등을 꼼꼼히 따져보고 내게 적합한 시술을 선택하는 과정이 중요하다. 

최근에는 저출력레이저와 고주파, 중저주파를 이용한 복합적인 시술인 트리플바디가 주목 받고 있다. 트리플바디는 3가지 기전을 함께 사용한다는 점과 셀룰라이트 개선에 효과적이라는 점에서 기존의 비만시술들과 차별성을 보인다. 

셀룰라이트는 체형에 관계 없이 지방이 있는 부위라면 어디든 생길 수 있는데 노폐물과 수분이 뭉쳐 혈액과 림프의 순환을 방해하는 과정이 반복적으로 생겨 굳어지게 된다. 셀룰라이트의 주된 원인인 순환 장애와 부종 및 염증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먼저 단단하게 뭉친 지방 조직을 풀어주고 쌓인 노폐물을 원활하게 배출시켜야 하므로 시술의 도움을 받는 것이 방법이 될 수 있다.

트리플바디는 먼저 저출력레이저로 단단한 지방세포막을 무너뜨린 후 고주파 전류를 인체 내에 전달하는데 이 때 체내 심부열을 발생시켜 지방세포를 파괴한다. 그 후 중저주파로 파괴된 지방세포를 배출하고 시술 부위의 탄력을 개선해 울툴불퉁한 셀룰라이트를 정리하여 매끄럽고 탄력 있는 바디라인을 완성한다.

아무리 효과가 좋은 시술이라 하더라도 무분별하고 획일적인 방법으로 진행한다면 그 효과에 한계가 있기 마련이다. 트리플바디는 지방의 상태나 근육량, 체형 등에 따라 선택 및 적용할 수 있는 6가지 프로그램이 탑재되어 있어 개인맞춤 관리가 가능하다.

이에 서희원클리닉 서희원 원장은 “비만 시술의 도움을 받기로 결심했다면 그 전에 먼저 살이 찌게 된 원인, 평소 생활습관, 유전적인 요인, 체형 등을 파악한 뒤 나에게 꼭 필요한 관리를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며 “건강하고 탄력 있는 몸을 만들기 위한 시술인 만큼 다양한 시술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을 거쳐 1:1 맞춤솔루션을 통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것이 효과적이다”고 조언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