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수정 기자
  • 인기뉴스
  • 입력 2018.05.21 19:34

[S영상] 방탄소년단(BTS), '빌보드 뮤직 어워드 수상' 해외 및 국내 스타들의 반응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방탄소년단이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2년 연속 톱 소셜 아티스트 상을 수상했다.

이에 방탄소년단의 수상에 대한 해외 및 국내 스타 반응을 살펴봤다.

지난 21일 미국 LA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가수 켈리 클락슨이 그룹 방탄소년단의 신곡 '페이크러브(FAKE LOVE)' 컴백 무대를 소개했다. 켈리 클락슨은 "소개하기 전에 큰 함성에 대비해서 귀마개를 쓰겠다.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보이 밴드"라고 전했다.

또한 미국 모델 겸 방송인 타이라 뱅크스는 자신의 트위터에 "방탄소년단(BTS)의 여운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팝 가수 테일러 스위프트 인스타그램에 "BTS. So Great meeting you! You're killing it!" 적었으며, 미국 아카펠라 그룹 펜타토닉스(Pentatonix)의 멤버 스콧 호잉(Scott Hoying)은 "방탄소년단의 무대는 모든 순간이 섬세함을 지향하고 안무가 특별하다"고 칭찬했다.

윤상은 “한국이란 설명 없이도 이미 가까운 존재라는 의미”라며 “우리가 예상할 수 없는 방식으로 신화가 이뤄지고 있다. 현실감이 없다”고 극찬했다.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RM,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2018 빌보드 뮤직 어워드’ 톱 소셜 아티스트 부문에서 수상했다. 또한, 올해는 퍼포머 자격으로 초청돼 신곡 ‘FAKE LOVE’ 무대도 선보였다.

▲ 방탄소년단, 타이라 뱅크스 (출처 : 타이라 뱅크스 트위터)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