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18.05.20 22:36

‘BBMA’, "방탄소년단 'FAKE LOVE' 첫 공개 기뻐"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의 ‘2018 빌보드 뮤직 어워드’ 무대가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컴백 무대에 대한 세계적 관심이 뜨겁다.

방탄소년단은 한국시간 21일 오전 9시 미국 라스베이거스 MGM 그랜드 가든 아레나에서 열리는 ‘2018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신곡 'FAKE LOVE'로 월드 프리미어 무대를 선보인다.
 
이에 대해 미국 ‘빌보드 뮤직 어워드’의 제작사인 딕 클락 프로덕션의 최고경영자 마이크 마한은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빌보드 뮤직 어워드’는 최고의 음악을 보여주며 팬들의 목소리를 직접적으로 대변한다. 방탄소년단의 세계적인 영향력은 명백하다. 우리는 그들의 신곡 ‘FAKE LOVE’의 월드 프리미어 무대를 공개하게 돼 정말 기쁘다”고 컴백 무대의 의미를 밝혔다.

앞서 방탄소년단은 미국 도착 후 ‘ 엘렌 드제너러스 쇼’ 녹화를 마쳤으며 미국 매체 인터뷰와 라디오 방송 출연 등 여러 일정을 소화했다. 다수의 현지 매체들은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소개는 물론 빌보드 어워드에서의 컴백 무대에 대한 의미를 앞다퉈 집중 보도하며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2년 연속 ‘톱 소셜 아티스트’ 부문의 후보에 올라 저스틴 비버, 아리아나 그란데, 데미 로바토, 션 멘데스 등 글로벌 스타들과 경쟁을 펼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