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9

허공, ‘인형의 집’ OST 애절한 이별 그린 발라드 ‘눈물만 데려와’ 발표

기사승인 2018.05.17  18:01:52

공유
default_news_ad1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허공이 완벽한 가창력으로 OST를 선보였다.

KBS2 일일 드라마 ‘인형의 집’ OST 가창자로 나선 허공은 애절한 슬픔의 정서를 드러낸 수록곡 ‘눈물만 데려와’ 음원을 17일 공개했다.

‘눈물만 데려와’는 사랑하는 연인을 떠나보낼 수밖에 없는 남자의 마음을 표현한 슬픈 발라드 곡으로, 허공의 애절한 보컬이 더해져 눈물 맺힌 슬픔을 보여주는 듯하다.  

‘My love My love 그대 / 멀어져가는 너를 보면서 / My pain My Pain 그대 / 이룰 수 없음에 안타까움만’이라는 도입을 지나 후렴구에 이르러 ‘헤어 나오지 못해서 아직도 너를 / 미치도록 사랑 하지만 / 보낼 수밖에 없었던 못난 내 가슴 / 아려 오는 눈물만 데려와’라며 연인과 이별 후의 아쉬움을 표현했다.

깔끔하고 간결함이 도드라진 기타 선율을 배경으로 애절함의 깊이를 더한 허공의 목소리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명품 발라드로 완성된 이 곡은 다수의 OST 곡을 발표해 온 최병창의 곡으로 강우경이 작사를 맡았다.  

‘불어라 미풍아’ ‘돌아온 복단지’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등의 드라마를 통해 왕성한 OST 가창 활동을 펼쳐 온 허공은 오랜만에 선보이는 ‘눈물만 데려와’로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릴 것으로 기대된다.

드라마 ‘인형의 집’(연출 김상휘, 극본 김예나)은 재벌가 집사로 이중생활을 하는 금영숙(최명길 분)의 애끓은 모정으로 뒤틀어진 두 여자의 사랑과 우정, 배신을 담은 줄거리로 전개되며 동시간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 중이다.

명품 캔디 퍼스널 쇼퍼 홍세연(박하나 분)이 쇼핑중독 재벌3세 은경혜(왕빛나 분)와의 악연 속에서 복수를 감행하며 진실을 찾는 이야기를 그린 KBS2 일일 드라마 ‘인형의 집’ OST 허공의 ‘눈물만 데려와’는 17일 오후 6시 음원 공개됐다.

천설화 기자 news@stardailynews.co.kr

스타데일리뉴스 인기뉴스

ad36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copyrightⓒ스타데일리뉴스.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스타데일리뉴스 사진 영상 외
[콘텐츠 구매] 바로가기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온라인 페이지] 바로가기

종합인터넷신문 스타데일리뉴스 SNS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네이버 포스트] 바로가기

ad31
ad26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32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포토

1 2 3 4 5 6 7 8
set_P1
default_side_ad3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