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9

김재중, 日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커버 장식

기사승인 2018.05.11  10:51:46

공유
default_news_ad1
   
▲ 김재중 ⓒ하퍼스 바자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김재중이 일본 패션 매거진의 표지모델로 발탁됐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재중이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Harper's Bazaar) 재팬’ 7·8월 합병호 특별판 커버 모델에 선정되었다. 이번 매거진에는 다양한 하이 브랜드 의류를 입은 김재중의 모습이 담긴 화보와 함께 그의 진솔한 인터뷰가 공개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공개된 표지 속 김재중은 올 블랙 의상을 입은 채 먼 곳을 응시하고 있다. 시크하지만 내추럴한매력이 돋보인 사진과 함께 실린 인터뷰에서 김재중은 남다른 팬 사랑을 전하기도 했다. 사랑에 관련된 노래 추천 질문에 김재중은 자신과 팬들과의 사랑을 나타낸 곡 같다며 ‘지켜 줄게’를 추천한 뒤 “팬들과 서로 건강하게 장수하고 싶다”는 달달한 멘트를 함께 전했다.

   
▲ 김재중 ⓒ하퍼스 바자

앞서 김재중은 9년 만의 일본 버라이어티 방송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던, 후지TV ‘스캇토 재팬’ 2회 출연에 이어 자신의 이름을 내건 생방송 라디오 NHK '재중을 좋아하고'에 DJ로 도전했다. 일본 방송에서 현지인 못지않은 수준급 일본어 실력을 뽐내며 현장 관계자들은 물론 현지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후문.

특히 김재중의 日 싱글 ‘Your Love’의 발매 확정 소식이 전해지자 일본 타워레코드와 HMV 데일리 종합 예약 랭킹 1위, 아마존 뮤직 부문 실시간 1위를 차지하는 등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일본 활동에 청신호를 밝히고 있다.

   
▲ 김재중 ⓒ하퍼스 바자

한편 김재중은 내달 27일 日 싱글 앨범 ‘Your Love’의 발매 확정 후, 활발한 일본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재중의 화보와 인터뷰를 만날 수 있는 ‘하퍼스 바자(Harper's Bazaar) 재팬’ 7·8월 합병호 특별판은 오는 19일(토)에 발행된다.

윤수정 기자 news@stardailynews.co.kr

스타데일리뉴스 인기뉴스

ad36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copyrightⓒ스타데일리뉴스.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스타데일리뉴스 사진 영상 외
[콘텐츠 구매] 바로가기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온라인 페이지] 바로가기

종합인터넷신문 스타데일리뉴스 SNS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네이버 포스트] 바로가기

ad31
ad26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32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포토

1 2 3 4 5 6 7 8
set_P1
default_side_ad3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