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8.04.24 10:43

참깨와 솜사탕,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솔직한 사랑 고백 ‘좋아하나봐’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어쿠스틱 밴드 참깨와 솜사탕이 감성 어린 OST를 공개한다.

tvN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가창에 나선 참깨와 솜사탕은 수록곡 ‘좋아하나봐’ 음원을 24일 공개한다.

발랄하면서도 우수 어린 감성으로 청춘들의 공감을 얻어낸 어쿠스틱 밴드는 ‘왜 난/ 여태 널 몰라봤을까 / 손 뻗음 닿을 거리에 / 항상 니가 있었는데 / 이제야 눈을 뜬 듯해 / 너의 말투와 습관까지/ 어느새 내게서 니가 묻어나와 / 너처럼 웃고 너처럼 말해 / 나 너를 좋아하나봐’라는 가사를 통해 유쾌한 감성을 녹여냈다.

친근함 속에 지나쳤던, 얘기치 못한 설렘과 함께 찾아온 사랑에 대한 자각을 솔직하게 담아낸 ‘좋아하나봐’는 참깨와 솜사탕 특유의 담백하고 즐거움을 바탕으로 음악을 들으면 자연스레 미소를 자아내는 노래다.

‘넌 내가 얼마나 안고 싶은지 모르지’, ‘키스 미’ 등 달콤한 표현으로 가요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참깨와 솜사탕은 이번 곡 ‘좋아하나봐’를 통해 설렘주의보에 방점을 찍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 곡은 수많은 드라마에서 종횡무진 활동하고 있는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기타리스트 겸 작곡가 최현철의 합작품으로 드라마 전개에 따뜻함을 더하는 노래로 만들어졌다.

‘시를 잊은 그대에게’(연출 한상재, 극본 명수현 백선우 최보림)는 그 동안의 메디컬 드라마처럼 의사가 주인공이 아닌, 물리치료사, 방사선사, 실습생들의 일상을 시(詩)와 함께 그려낸 감성 코믹 드라마로 인기를 얻고 있다.

tvN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참깨와 솜사탕의 ‘좋아하나봐’는 24일 오후 6시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