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인기뉴스
  • 입력 2018.04.23 11:13

[공식] 김민서 측 "5월 동갑내기 일반인과 비공개 결혼"

▲ 김민서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김민서(34)가 결혼한다. 

배우 김민서 소속사 플라이업 엔터테인먼트 측은 23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김민서 씨는 오는 5월 서울 모처에서 동갑내기 일반인과 백년가약을 맺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1년 여 간 서로를 향한 신뢰와 사랑을 쌓아온 끝에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으며, 예식은 양가 가족 및 친지들을 모시고 조용히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며 "양가 가족들을 배려해 올 초부터 조용히 준비해 온 탓에 결혼소식을 갑작스럽게 알리게 된 점 깊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민서는 지난해 방영된 KBS 2TV '마녀의 법정' 등에 출연해 활약했다.

이하 김민서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플라이업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배우 김민서 씨와 관련하여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려 합니다.

배우 김민서 씨는 오는 5월 서울 모처에서 동갑내기 일반인과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1년 여 간 서로를 향한 신뢰와 사랑을 쌓아온 끝에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으며, 예식은 양가 가족 및 친지들을 모시고 조용히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양가 가족들을 배려해 올 초부터 조용히 준비해 온 탓에 결혼소식을 갑작스럽게 알리게 된 점 깊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앞으로 한 가정을 이루어 새 출발을 앞둔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과 응원 부탁 드리며,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