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9

[S톡] 정석원, 시선 집중시키는 ‘나쁜녀석들2’ 인생작 예고

기사승인 2018.01.08  10:43:47

공유
default_news_ad1
   
▲ 정석원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김현수 기자] 정석원이 드디어 자신의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며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12월 16일부터 방송을 시작한 OCN 오리지널 ‘나쁜 녀석들: 악의 도시’에서 ‘서일강’역을 맡은 정석원이 섬뜩한 카리스마를 드러내며 최강의 신스틸러로 떠오르고 있다.

서일강은 서원시 최고의 조직폭력배 동방파 보스 하상모(최귀화 분)의 오른팔로 많은 액션 신을 소화하고 있다. ‘나쁜 녀석들: 악의 도시’는 악을 악으로 응징하는 ‘나쁜 녀석들’이 부패한 권력 집단에게 통쾌한 한방을 날리는 액션 느와르 드라마. 정석원은 ‘나쁜 녀석들’의 대척점에 서있는 악의 일원으로 온몸으로 악을 수행하는 악역이다.

제대로 된 옷을 입은 듯 아역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는 정석원은 누구나 인정하는 탄탄한 몸매, 데뷔 전부터 액션스쿨을 다니며 다진 몸놀림을 바탕삼은 화려한 액션으로 수준 높은 영상을 보여주고 있다. 여기에 머리부터 발끝까지 서일강으로 분해 다크카리스마를 뿜어내고 있다.

어둠의 색깔인 블랙 수트를 입고 헤어스타일까지 조폭형 머리로 변신한 정석원은 어둠 속에 유난히 빛나는 섬뜩한 눈빛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많은 분량이 아니지만 등장신마다 확실한 시선을 모으고 있는 정석원은 서일강을 위해 남다른 노력을 하고 있다. 삭발에 가까운 헤어스타일을 유지하기 위해 인천에 있는 이발소를 매번 찾는 등 캐릭터에 푹 빠져있다.

이런 노력과 애정이 정석원이 연기하는 서일강에 그대로 녹아들며 악역임에도 불구하고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매력적인 캐릭터를 만나게 된 ‘나쁜녀석들2’는 정석원을 대표하는 인생작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현수 기자 news@stardailynews.co.kr

스타데일리뉴스 인기뉴스

ad36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copyrightⓒ스타데일리뉴스.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스타데일리뉴스 사진 영상 외
[콘텐츠 구매] 바로가기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온라인 페이지] 바로가기

종합인터넷신문 스타데일리뉴스 SNS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네이버 포스트] 바로가기

ad31
ad26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32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포토

1 2 3 4 5 6 7 8
set_P1
default_side_ad3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