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9

[S톡] 박해수, 예고편만으로도 관심집중 ‘슬감’ 대박 터트릴까?

기사승인 2017.11.13  10:37:51

공유
default_news_ad1
   
▲ 박해수 (BH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현수 기자]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이하 ‘슬감’)에서 주인공 ‘김제혁’역을 맡은 박해수가 화제의 인물로 떠오르고 있다.

드라마 캐스팅 소식이 전해지면서부터 관심의 대상이 된 박해수는 예고편이 공개되며 강렬한 느낌으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확실히 받고 있다.

박해수가 주연으로 나선 ‘슬감’은 오는 11월 22일 첫 방송되는 tvN 수목드라마. 슈퍼스타 야구선수 김제혁이 하루아침에 범죄자가 되어 들어간 교도소 안에서 일어나는 이야기와 그 안에 사는 사람들의 생활을 그린 블랙코미디다. 

‘응답하라’ 시리즈로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신원호PD와 이우정 작가의 신작이다. 박해수는 새로운 스타탄생의 마이다스 손으로 불리는 신원호PD가 선택한 기대주로 과연 기대만큼이 대박을 터트릴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박해수는 공연계 다크호스로 알려진 배우. 다수의 뮤지컬과 연극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베테랑 연기자로 연극 ‘됴화만발’에서 무사로 등장하는 모습을 본 김진민 감독에 의해 2012년 드라마 ‘무신’에 출연하며 방송에 데뷔했다.

MBC '무신'에서 ‘금강스님’ 역으로 탄탄한 연기력과 훈훈한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시키는 박해수는 2016년 ‘육룡이나르샤’ ‘이지란’ 역에 이어 ‘푸른바다의 전설’ ‘홍동표’역으로 선 굵은 연기를 선보이며 존재감을 알리기 시작했다.

박해수는 하루아침에 인생이 180도 바뀌어버린 슈퍼스타 야구선수 역을 맡아 ‘자고 일어났더니 스타가 돼있더라’는 말처럼 하루아침에 스타로 떠오를 것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현수 기자 news@stardailynews.co.kr

스타데일리뉴스 인기뉴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copyrightⓒ스타데일리뉴스.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스타데일리뉴스 사진 영상 외
[콘텐츠 구매] 바로가기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온라인 페이지] 바로가기

종합인터넷신문 스타데일리뉴스 SNS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네이버 포스트] 바로가기

ad28
ad31
ad26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32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포토

1 2 3 4 5 6 7 8
set_P1
default_side_ad3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