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7.07.22 10:59

연기ㆍ보컬 학원 본스타, 안양 평촌캠퍼스 오픈

▲ 본스타 연기원 신구, 음악원 김태원 원장 (본스타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탤런트 신구, 부활의 리더 김태원 원장으로 있는 '본스타트레이닝센터'는 경기도 안양 평촌점을 오픈 한다고 22일 밝혔다.

본스타는 꾸준히 연기, 보컬, 입시 등 엔터테인먼트 교육분야의 리더 교육기관이다. 현재 국내 13개의 캠퍼스와 해외 미국 뉴욕, 중국 항저우 등 2개 캠퍼스를 운영하며 교육 아카데미 리더 그룹으로 성장하고 있다. 

연기원 신구 원장과 음악원 김태원 원장이 직접 교육 프로그램과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챙긴다. 

'옥중화'의 진세연, '태양의후예' 전수진. '별에서 온 그대' 조승현, 카라 영지, 헬로비너스 라임, 걸스데이 소진, 인피니트 남우현, 마마무 솔라, 101프로듀스 김소혜, 구구단 김나영, 보너스베이비 가온 채연 등이 본스타 출신으로 약 7개월~2년간 전문적인 트레이너에게 집중적으로 연기와 보컬 레슨을 받고 기획사를 통해 데뷔한 케이스다.

본스타 안양평촌캠퍼스는 안양, 평촌, 범계를 중심으로 과천, 군포, 의왕, 안산 등에서 접근성이 뛰어난 위치에 있으며, 모집 과정은 연기자, 탤런트 과정, 가수를 꿈꾸는 보컬 과정과 연극-영화 입시를 위한 연영 입시 과정, 실용음악과 대학 실기를 위한 실용음악 입시 과정 등 총 5개 과정이다.

본스타 안양평촌캠퍼스는 오늘 7월 말에 오픈 예정이며, 오픈 이벤트로 무료 수업을 오는 28일까지 선착순 30명 대상으로 본스타 안양평촌캠퍼스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받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