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7.06.28 19:51

‘쇼챔피언’ A.C.E(에이스), ‘선인장’ 칼군무+뛰어난 가창력 돋보이는 강렬 무대로 ‘시선 집중’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신예 보이그룹 A.C.E(에이스)가 ‘쇼챔피언’에서 화려한 퍼포먼스와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A.C.E(에이스)는 28일 방송된 MBC Music ‘쇼챔피언’을 통해 ‘선인장(CACTUS)’의 무대를 선보였다.
 

▲ 쇼챔피언 A.C.E(에이스) 캡쳐

이 날 방송에서 A.C.E(에이스)는 흰 색상의 상의와 함께 검정 색상의 핫팬츠 의상으로 각선미를 더한 후 무대에 올랐다. A.C.E(에이스)는 감각적인 의상과 함께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절도있는 칼군무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타이틀곡인 ‘선인장(CACTUS)’은 EDM 범주에 있는 HARDSTYLE 장르의 곡으로, K-POP의 친숙한 멜로디와 HARDSTYLE을 대표하는 DROP 파트의 강렬한 SYNTH KICK 사운드가 A.C.E만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만나 강렬한 느낌을 주는 곡이다.

이 날 ‘쇼챔피언’에는 에이핑크, 마마무, 몬스타엑스, NCT 127, 나인뮤지스, 청하, DAY6, 아스트로, 펜타곤, 에이프릴, 스텔라, 우주소녀, B.I.G, ELRIS, 이시은, 인아 등이 출연했다.
 
한편 에이스는 최근 공식 SNS와 유튜브를 통해 애니메이션 티저를 공개하며 팬들과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