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9

차수학 스마트, 인도네시아에 '수학 스마트 학습 솔루션' 공급 '해외 진출'

기사승인 2017.06.16  08:22:45

공유
default_news_ad1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초중고 수학교육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 차수학은 인도네시아 및 동남아시아 지역을 대상으로 태블릿 또는 PC를 기반으로 한 스마트 학습 솔루션인 ‘차수학 스마트’를 정식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차수학은 이번 해외 진출 기회를 통해 인도네시아와 동남아시아까지 그 역량을 더욱 넓히게 됐다.
 
‘세븐에듀랑(7EDULANG)’ 온라인 사이트를 통하여 서비스되고 있는 차수학 스마트는 기존의 수학문제집과 인터넷 강의 수강이라는 일방적인 학습 방식에서 탈피해 태블릿이나 PC를 이용한 개념해설과 문제풀이, 오답노트, 영역별 학습 등 여러 가지 멀티미디어를 활용한 입체적 학습을 지원하고 있다. 차수학 스마트의 인공지능 수학 온라인 학습 시스템은 초등 3학년부터 중등 3학년까지의 인도네시아 현지 학생들이 수학에 흥미를 갖고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하게 고안됐다.
 

   
▲ 차수학 인도네시아 '세븐에듀랑' 자기주도학습관 (차수학 인도네시아 제공)

특히 이번에 ‘세븐에듀 인도네시아’에서는 인도네시아 현지 학교인 ‘Cornerstone Global Academy(CGA)’와 MOU를 맺고, 올 하반기부터 인도네시아 현지 학교에 다니는 한국 학생들에게 차수학 스마트를 통한 방학 집중 수학 학습 프로그램과 학기 중 방과 후 교실 프로그램을 공급하기로 했다.
 
또한 차수학은 인도네시아 찌까랑 지역에 조성 중인 ‘Korea Education Complex(한국 교육 단지/K-eduplex)’ 내에 ‘세븐에듀랑‘ 자기 주도 학습관을 설치하여, 인근에 거주하는 교민 학생들에게 저렴한 비용으로 수학 공부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됐다.
 
차수학 차길영 대표는 “해외에 거주 중인 한국인들에게 자녀들의 수학 교육은 비용적·방법적인 문제가 있어 매우 어려운 일이었다”며, “차수학 스마트 시스템이 이런 해외 학부모님들의 부담을 덜어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차수학은 필리핀 만다웨 지역에 차수학 스마트 1호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해외 가맹 관련 자세한 문의는 차수학 홈페이지나 대표번호로 가능하다.

황규준 기자 news@stardailynews.co.kr

스타데일리뉴스 인기뉴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copyrightⓒ스타데일리뉴스.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스타데일리뉴스 사진 영상 외
[콘텐츠 구매] 바로가기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온라인 페이지] 바로가기

종합인터넷신문 스타데일리뉴스 SNS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네이버 포스트] 바로가기

ad28
ad31
ad26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32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포토

1 2 3 4 5 6 7 8
set_P1
default_side_ad3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