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공연
  • 입력 2017.03.26 10:28

샤이니, 美 댈러스 콘서트 대성황... 현지 관객 '폭발적 호응'

▲ 샤이니 첫 북미 투어 댈러스 공연 ⓒSM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샤이니(SHINee)가 캐나다 토론토, 밴쿠버에 이어 미국 댈러스에서도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샤이니는 지난 24일 오후 7시 30분(현지 시간) 미국 댈러스 버라이존 시어터(Verizon Theatre)에서 ‘SHINee CONCERT 'SHINee WORLD V' in DALLAS’를 개최, 총 23곡의 완벽한 무대를 선보여 공연장을 가득 메운 현지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특히 샤이니는 글로벌 음악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히트곡 ‘Ring Ding Dong‘(링딩동), ‘Dream Girl’(드림 걸), ‘View’(뷰) 등 다채로운 무대는 물론, ‘1 of 1’(원 오브 원)을 비롯해 ‘Prism’(프리즘), ‘Feel Good’(필 굿) 등 정규 5집 앨범에 수록된 다양한 장르의 곡도 선보여 관객들의 이목을 완벽하게 사로잡았다.

또한 이날 공연에서 샤이니는 다섯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보컬과 뛰어난 가창력을 만끽할 수 있는 ‘너와 나의 거리 (Selene 6.23)’, ‘방백 (Aside)’, ‘잠꼬대 (Please Don’t Go)’ 등의 감성적인 무대를 비롯해, 화려하고 파워풀한 댄스 브레이크와 함께 진행된 ‘Why So Serious?’(와이 소 시리어스), ‘줄리엣 (Juliette)’, ‘Sherlock•셜록 (Clue + Note)’의 무대도 선보여 공연장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더불어 관객들은 공연이 진행되는 내내 기립한 채 노래를 따라 부르고 샤이니 멤버들의 이름을 연호하는 등 적극적으로 콘서트를 즐겨, 샤이니의 글로벌한 인기를 다시 한번 확인케 했다.

▲ 샤이니 첫 북미 투어 댈러스 공연 ⓒSM엔터테인먼트

한편 댈러스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샤이니는 26일(현지 시간) LA에서 첫 북미 투어의 마지막 공연 ‘SHINee CONCERT 'SHINee WORLD V' in LOS ANGELES’를 펼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