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16.09.27 09:56

셀트리온스킨큐어, AK 백화점 분당점 입점

한스킨 비롯한 신규 브랜드 멀티샵 선보여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셀트리온스킨큐어는 지난 23일 AK백화점 분당점에 새롭게 매장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AK백화점 분당점 1층에 입점한 셀트리온스킨큐어 매장에서는 브랜드 ‘한스킨’의 제품을 비롯해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셀큐어’, 남성 전용 화장품 브랜드 ‘디어서’, 베이비&패밀리 전문 브랜드 ‘포피네’ 등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인다.

특히 고객에 맞춤형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상담 존을 별도로 구성, 전문가의 피부 진단을 통해 피부 고민 상담 및 적절한 제품 추천 등의 서비스를 체험해 볼 수 있다.
 

▲ 셀트리온스킨큐어 'AK백화점 분당점'

셀트리온스킨큐어는 신규 입점 기념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셀큐어’의 대표 제품인 ‘듀오 비타펩 얼티밋 크림’ 구매 시 한스킨 ‘듀얼 립스틱’을 증정하며, ‘듀오 비타펩 스킨∙로션’ 구매 시 ‘듀오 비타펩 얼티밋 크림’ (20ml)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1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목욕 가운을,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LED거울을 증정한다.
 
셀트리온스킨큐어 관계자는 “브랜드 확장을 앞두고 AK백화점 분당점을 비롯해 신세계 스타필드 하남점, 롯데백화점 등 프리미엄 유통망을 확장해 나가고 있으며, 향후에도 고객의 오프라인 접점 채널을 점차 늘려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